본문 바로가기
2018 세계일주/15. 독일

[부부세계일주 숙소리뷰] 독일 뉘른베르크: Hell/ruhig & 200m zur U-Bahn: Zimmer "Berlin" 에어비앤비

by Joy and Jay 2019. 3. 17.

 

 

20180824

부부세계일주 숙소리뷰

독일 뉘른베르크

 

 

#숙소이름: Hell/ruhig & 200m zur U-Bahn: Zimmer "Berlin" (에어비앤비)

#가격: 3박 4일, 개인실, 146.56 EUR (195,826원, 1박 65,275원)

#특징: 세탁기 사용 가능 (유료)

#장점: 지하철역과 2분거리, 조용한 주변,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

#단점: 시내 중심가보다는 조금 떨어진 성 외곽에 위치, 공용 화장실

 

 

 

베를린에서 버스를 타고 여행 마지막 숙박 위치인 뉘른베르크까지 오게됐다.

 

버스정거장은 뉘른베르크 중앙역에 위치했는데

우리의 숙소는 가격대를 따지다보니 시내 중심가에서는 조금 떨어진 곳에 잡게 되었다.

그래도 지하철역에서는 가까운 위치여서 시내중심가를 갈때는 지하철을 이용했다.

 

에어비앤비를 통해 체크인 안내를 받아 

주인을 만나지 않고 셀프 체크인이 가능했는데

 

숙소에 들어와보니 오래된 외관에 비해 실내는 아주 깔끔한게 잘 되어있었다.

 

침구도 깔끔했고 웰컴 드링크까지 준비되어있었다.

 

 

 

작은 냉장고와 커피머신까지 있어서 

자잘한 소비까지 줄일 수 있었다. ㅎㅎ

 

 

 

공용 구간에는 화장실, 샤워실, 주방이 있었는데

이용하는 사람이 생각보다 많지 않았고

 

아침에 붐비는 시간만 제외하면 

사용하는데도 크게 어려움도 없었다. ㅎㅎ

 

 

 

독일에서도 마지막으로 그리고 여행의 마지막 숙소였는데

회사 사람들을 만날때도 편했고 시내 관광을 할때도 편하게 있을수 있었던

괜찮은 숙소 였다. ㅎㅎ

 

 

 

 

 

 

▼ 아래 링크를 통해 에어비앤비에 가입을 하면 ₩32,000의 여행 크레딧이 적립됩니다. ▼

http://www.airbnb.co.kr/c/chanjongl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