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대만

[대만 가오슝 3박 4일 여행 D+1] 인천공항→가오슝 공항 & 85 타워 숙소 BR171

by Joy and Jay 2017. 8. 21.

2017년 7월 6일 ~ 9일

 

3박 4일 대만 가오슝 여행

 

D+1

 

한 달 전에 산 항공권으로 급하게 준비하고 떠나게 된 가오슝 여행

 

망고는 반차쓰고 공항에 미리 도착한 상태였고 나는 퇴근 후 공항철도를 타고 공항에 도착!!

 

 

이번 여행에서도 어김없이 면세찬스

 

망고가 구입한 분홍분홍한 수잇수잇 기내용 캐리어 

 

그리고 망고의 깜짝선물 홍삼정 ㅎㅎ

 

 

여행을 알아보며 항공권을 찾아볼 때

 

타이페이에 비해 저렴하고 시간대도 너무 좋은 에바항공 항공편을 발견했었다.

 

BR171 목요일 퇴근 후 출발하고 일요일 오후에 돌아오는 일정.

 

스타 얼라이언스로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

 

 

이번 여행에서 망고가 특별히 신청한 아동식 

 

그리고 평범한 일반식

 

 

기내식 다 뿌시고

 

노래 좀 듣다보니 어느새 가오슝 상공이 짜잔

 

어쩜 이리 날씨가 맑은지

 

 

출발할 때 항공편이 지연되서 30분 정도 늦게 도착했는데

 

도착하니 거의 밤 11시가 다 돼서 지하철을 타기위해 서둘렀다

 

나오자마자 환전 부터 하고 바로 지하철역으로 고고

 

 

지난달에 타이페이에 다녀왔을때 남아있던 지폐로

 

일회용 티켓을 사서 바로 숙소인 85타워로 이동했다.

 

지하철 역에 내려 한 5분 정도 걸어가니 드디어 85 타워

 

너무 늦은 시간이라 열쇠를 받는데 조금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그래도 12시 전에 도착 했다.

 

다행히도 숙소는 에어비앤비에서 봤던 사진하고 똑같았다 ㅎㅎ

 

 

원래 계획했던 야시장은 피곤 하기도 하고 시간관계상 안가기로 했고

 

대신 아래층에 있던 편의점에서 사온 첫 우육면 개시 ㅎㅎ

 

이제 내일부터 제대로 된 여행 시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