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6 베트남

[베트남 하노이 4박 6일 여행 D+3] 하롱베이 투어 #1

by Joy and Jay 2017. 8. 26.

 

@ 16.12.22 ~ 12.27

4박 6일 하노이 여행기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

 

크리스마스 이브 기념으로 하롱베이 투어를 가기로 했다 ㅋㅋ

 

당일투어 예약은 인터넷에서 유명한 신카페 ㅋㅋ 

올드쿼터 주변에 여행사가 많고 이름 같은 신카페도 많은데

우리는 인터넷에서 유명한 원조 신카페에서 예약

 

이미 네이버에서 가격이랑 코스를 다 알고 갔기 때문에

들어가자마자 예약했고

가격은 점심+밤부보트 포함 2인 1,478,000동.

 

내일 호텔 픽업을 위해 주소만 남겨주고 예약 완료!

 

아침 일찍 조식을 먹고 픽업하러 온 아저씨 버스를 탔는데

버스가 생각보다 고퀄 ㅋㅋㅋㅋ

 

하지만 5분 후 모여야 하는 장소까지만 태워주는 픽업버스라는 슬픈 진실

ㅋㅋㅋㅋㅋ

 

잠시 대기 후에 실제 타고갈 버스가 도착해서 버스를 타고 고고싱

 

출발하자마자 수지라고 불러 달라는 가이드 뿡이가 

이런 저런 설명을 해줬고

 

아침 일찍 일어난 탓에 바로 떡실신 ㅋㅋㅋ

 

4시간을 달려 도착한 항구!

 

 

그래도 나름 국제터미널 ㅋㅋㅋ

뿡이가 배타기전에 잘못하면 중국간다고 조심하라고 했었다

ㄷㄷㄷ

 

 

선착장을 쭉 걸어가며 기념품 파시는 분들을 지나치면

 

오늘 하루 우리와 함께할 배가 나타나게 된다.

 

?

ㅋㅋ?

2차사기?

ㅋㅋㅋㅋㅋ

 

전에 배 침몰했다고 들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투어 예약해서 타야한다

ㅋㅋㅋ 타자마자 구명조끼 확인ㅋㅋㅋ

 

배에 타고나니 이제 점심식사가 나오기 시작했다

 

비주얼에 비해 ㅋㅋ 맛있다

 

 

뿡이가 식사를 같이 해야하는 사람들을 정해줬는데

우리는 일본사람 두명 독일사람 두명이랑 같이 먹었다ㅋㅋㅋ

 

ㅋㅋㅋ우리가 제일많이 먹은듯 ㅋㅋㅋ

사실 어제먹은 마담히엔 가정식보다 더 맛있었다 ㅋㅋㅋ

 

 

 

밥을 먹고 있다보니 이제 하롱베이의 풍경이 하나 둘 보이기 시작

 

금세 동굴이 있는 섬에 도착했다 

 

ㅋㅋㅋ 뿡이를 따라서 동굴을 들어갔더니 

이쁘게 조명으로 장식해 둔 동굴 ㅎㅎㅎ

 

설명에 따르면 코끼리 고래 사람 등등 여려 형상이 보여진다고 했는데

응???

ㅋㅋㅋ 잘 안 보이는데?

 

 

 

동굴 구경을 30분 정도 하고나서

 

이제 밤부보트를 타러 이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