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6 베트남

[베트남 하노이 4박 6일 여행 D+5] 오바마 분짜 Bún chả Hương Liên

by Joy and Jay 2017. 8. 26.

@ 16.12.22 ~ 12.27

4박 6일 하노이 여행기

 

하노이 여행 마지막 날.

오늘 저녁까지 풀로 놀고 출국하는데 여태까지 분짜를 한 번도 못 먹어봤기에

오바마가 방문한 분짜 집으로 유명한 식당으로 향했다.

 

마지막 날까지 택시를 멀리하고 뚜벅이를 자초했던 우리는 한참을 걸어 도착했고

오바마가 여긴 어떻게 알아서 왔을까 의문을 가졌다. 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찾은 식당.

Bún chả Hương Liên

 

 

 

오바마가 방문한 식당으로 유명한 집 답게

벽에 오바마 대통령과 찍은 사진이 걸려있고

메뉴에도 ㅋㅋㅋㅋㅋㅋ 오바마 콤보가 있었다.

 

우리는 분짜 2개와 새우가 들어있다는 비싼! 만두를 하나 시켰다.

분짜는 4만동, 만두는 3만동.

 

 

그리고 나온 메뉴.

채소와 고기, 면 그리고 담가먹는 소스까지 나오면

소스에 조금씩 덜어서 먹으면 되는데

 

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왜 이걸 이제 먹었지 싶고

오바마가 괜히 방문한 것이 아닐거라 생각할 정도로

정말정말정말정말 맛있었다. ㅠㅠㅠ

소스가 새콤달콤 한 게 생전 처음 맛 본 맛 ㅋㅋㅋㅋㅋ

만든사람 정말 상줘야돼 !!!!!!!!!!!!!!!

 

양도많고 맛도좋은 이 음식이 겨우 이천원이라니.

하노이에 뼈를 묻고싶다. ㅠㅠㅠㅠㅠ

매일매일 먹어도 안 질릴 것 같아.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시켜봤던 새우만두.

오빠는 맛있다고 잘 먹었는데 내입엔 안 맞아서 오빠 줬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