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 세계일주/12. 헝가리

[부부세계일주 숙소리뷰] 헝가리 부다페스트: 1st room Central Artist Appartman, Wesselényi str 에어비앤비

by Joy and Jay 2018. 7. 21.

 

 

20180718

부부세계일주 숙소리뷰

헝가리 부다페스트

 

 

 

#숙소이름: 1st room Central Artist Appartman, Wesselényi str (에어비앤비)

#가격: 4박5일, 개인실, 41,100HUF (170,835원, 1박 42,709원) + 관광세 1,750HUF 별도

#특징: 공동욕실, 공동부엌, 세탁기 및 건조기 있음, 호스트없이 체크인 가능

#장점: 넓은 거실, 친절한 호스트, 각종 주방 및 샤워 용품 사용 가능

#단점: 부다페스트 특성상 밤거리에 시끄러운 취객이 많음, 에어컨 없음

 

 

 

부다페스트로는 버스로 들어와서 비행기로 나가는 일정이어서

숙소를 잡을때 위치를 잡기가 애매했다.

 

버스터미널은 시내 중심과는 거리가 좀 있어 터미널 근처로 숙소를 잡기에는

무리가 있었고, 그래서 공항버스가 다니는 데악광장 근처로 숙소를 찾다가

에어비앤비를 통해 주방과 세탁기사용이 가능한 개인실을 예약했다.

 

부다페스트는 확실히 자그레브 보다 규모도 크고 볼거리도 많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일반적인 숙소의 가격대도 자그레브보다는 비싼 편이었다.

 

이 숙소는 편리하게도 호스트가 셀프체크인이 가능하게 많은 정보를 

에어비앤비를 통해 알려주었다.

그래서 우리 스스로 열쇠를 찾아 체크인 ㅎㅎ

 

방은 싱글침대 2개로 되어있었는데 에어컨은 없었지만 작은 선풍기가 하나 있어서 많이 덥지는 않았다.

 

 

 

거실은 상당히 넓은편이었다. 그리고 거실에는 TV와 선풍기가 있고

빨래 건조대도 있어서 다용도로 사용 가능했다.

 

 

 

주방에도 갖춰야 할 것은 다 갖추고 있어서 밥하고 고기굽는데는 문제가 없었다.

 

 

 

부다페스트가 인기 관광도시여서 그런지 

우리가 머물고 있는 동안에는 다른방에도 항상 게스트가 꽉 차 있어

게스트들과 공용으로 사용하는 화장실, 주방 사용에 배려가 필요 했지만

 

친절한 호스트덕분에 부다페스트에 잘 머물다 갈 수 있었다. ㅎㅎ

 

 

 

 

 

▼ 아래 링크를 통해 에어비앤비에 가입을 하면 ₩32,000의 여행 크레딧이 적립됩니다. ▼

http://www.airbnb.co.kr/c/chanjongl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