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 세계일주/00. 세계일주준비

D-10 여행자보험 가입: 메리츠화재 단기여행자보험

by Joy and Jay 2018. 2. 14.

 

 

어머미친 D-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새 여행을 코앞에 두고 있는 오늘.

설 연휴 앞두고 만난 우리는 마지막 미션 여행자보험을 가입하기로 했다.

 

사실 우리는 여행자보험을 가입할 생각이 없었으나

쿠바에서 여행자카드를 발급받을 때 (복불복이긴 하지만) 여행자보험을 확인한다하여....

쿠바 여행 기간에만 가입을 하기로 하였다.

 

 

인터넷 검색을 해 봤을 때 메리츠보험 인터넷가입이 저렴한 것 같아 바로 ㄱㄱ

고객센터에 문의해 보았더니 굳이 여행 시작부터 가입할 필요는 없으며,

보험이 필요한 기간만 별도로 가입도 가능하다 하여 8일간만 가입을 신청하였다.

 

 

 

 

고객센터 상담사 말에 의하면

가족형은 사실 배우자도 포함이 가능하지만 미성년 자녀들을 위한 보험이며,

함께하는 가족의 사망보험 및 휴대폼 손해 담보는 보장이 되지 않는다고 한다.

 

하지만 우리는 영문증명서만 필요로 했기에 ㅋㅋㅋㅋㅋ

최소보장만 선택하여 보험가입을 하였고,

최종 금액은 10,740원.

 

 

 

보험료는 계좌이체, 신용카드, 네이버페이로 결제가 가능하며,

현재 네이버페이 결제 시 1% 포인트 적립을 해준다.

 

 

 

 

이로써 가입 끝.

하지만 영문증명서 발급은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요청을 해야한다.

대기없이 실시간 전화연결이 되며, 가입자의 영문명만 안내해주면

가입 시 작성한 메일주소로 바로 보내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