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 세계일주/00. 세계일주준비

D-3 짐싸기: 패킹리스트 정리

by Joy and Jay 2018. 2. 21.

 

 

어느새 여행일자는 코앞으로 다가왔으나

아직 짐은 싸지도 않았던 우리 ㅋㅋㅋㅋ

 

무턱대고 짐을 싸기 전에 챙겨할 품목들을 정리해 보았다.

 

 

대분류 소분류 내용
서류
여권 여권사본(스캔 후 pc에 1부저장), 여권사진(비자발급용 사진 포함)
여행자보험  
황열병접종증명서  
국제운전면허증  
기타 밴쿠버 숙박예약내역, 항공권 및 버스 예약내역
경비
현금 캐나다달러, 미달러
체크카드 하나비바, 우리아시아나, 국민노리
신용카드 국민파인테크, PP카드(현대다이너스)
공인인증서 PC에복사해둘것
전자기기
카메라 관련 캐논M3, 메모리카드 여유분, 배터리 여유분, 충전기
액션캠 관련 소니A300, 충전기, 셀카봉
노트북 관련 노트북, 충전기, 마우스, 외장하드
핸드폰 관련 핸드폰충전기, 샤오미 보조배터리, 이어폰
기타 USB, 멀티어댑터, 멀티콘센트 3구
생필품
공용 손톱깎이세트, 반짇고리, 뿌리는섬유유연제, 핫팩, 맥가이버칼, 휴대용휴지, 물티슈
개인 눈썹칼, 머리끈, 고데기, 생리대, 선글라스, 우산, 목베개, 면도기
식료품 와사비, 고추장, 고춧가루, 소금
미용제품
바디+샴푸+스펀지  
클렌징제품 티슈, 오일, 폼
화장품 기초(샘플, 라로슈포제밤), 색조, 선크림
기타 헤어에센스, 립밤, 치약칫솔세트, 치실, 빗
배낭
메인가방 데바60L, 발토로65L
보조가방 레스포삭가방(기내용), 노트북가방
악세서리 자물쇠
의류
아우터 패딩(디스커버리), 후리스(블랙야크), 가디건1
상의 긴팔티, 니트, 히트텍, 맨투맨, 반팔티, 원피스
하의 청바지, 반바지, 레깅스, 치마
속옷4개  
수영복  
양말 등산용양말, 목긴양말, 발목양말, 융스타킹
머플러  
모자  
신발 트래킹화, 스니커즈, 쪼리
의약품 듀오덤, 밴드, 타이레놀, 근육이완제, 휴족시간, 지사제, 호랑이연고, 면봉, 마스크
기록용 다이어리(개인), 펜, 필기용노트

 

 

생각보다 옷이 많이 안들어가서 폭ㅋ망ㅋ

배낭커버마저 안씌워진다 ㅠㅠ

짐무게 = 내 욕심의 크기라더니 무게도 장난아니고.....

 

결국 가방 다시 해체한 후 옷을 최소화하고 싸니

겨우겨우 커버 지퍼 잠글 수 있는 정도?ㅋㅋㅋㅋㅋㅋㅋㅋ

데바60L+트래블메이트 배낭풀커버 L 사진.

 

 

 

 

 

아 이제 짐까지 싸고나니 후련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