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 세계일주/02. 쿠바

[부부세계일주 숙소리뷰] 쿠바 비냘레스: Casa La Polita 에어비앤비

by Joy and Jay 2018. 3. 24.

 

 

20180319

부부세계일주 숙소리뷰

쿠바 비냘레스

 

 

 

#숙소이름: Casa La Polita (에어비앤비)

#가격: 2박3일, 개인실, 22.12USD (24,252원, 1박 12,126원)

#특징: 광장 근처에 있음, 아침, 점심, 저녁 뿐 아니라 음료도 판매

#장점: 호스트 매우친절, 변기커버O, 물 잘나옴, 냉장고가 방에 있음

#단점: 방음

 

 

 

방음이야 뭐.. 쿠바 숙소에서 기대하면 안 될 것 같긴 하고 ㅋㅋ

그것 말곤 정말 최고의 숙소였다.

아파트 내 방 3개 중 1개를 개인실로 내놓았는데

더블침대가 두개나 있다! 화장실도 안에 딸려있고-

심지어 냉장고까지 ㅋ_ㅋ

 

 

 

화장실 물 잘나오고 변기커버도 있고!

다만 샤워용품이 없어 모두 준비해 가야한다.

 

 

 

우리 부부가 제일 좋아한 공간은

바로 베란다!

흔들의자가 두 개가 있어서 나란히 앉아 햇볕을 쬐기도 하고

커피한잔씩 하며 바깥 구경도 했다.

 

 

 

방에는 숙소에서 제공할 수 있는 메뉴가 써있었다.

아침은 Yanelis의 친절함 덕(?)에 공짜로 한 번 얻어먹었고,

점심 한 번, 저녁 한 번 먹었는데 디저트까지 제공되고 식사는 매우 만족스러웠다.

가격은 각각 1인 5CUC으로 동일

 

음료는 커피 마실 수 있을까요? 한 번 했는데

잠깐만 기다리라더니 무료로 만들어 주었다:)

정말정말 친절한 호스트였다.

 

 

 

같은것 같지만 다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아래 링크를 통해 에어비앤비에 가입을 하면 ₩32,000의 여행 크레딧이 적립됩니다. ▼

http://www.airbnb.co.kr/c/chanjongl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