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 세계일주/03. 페루

[부부세계일주 숙소리뷰] 페루 쿠스코: Bright and comfy bedroom in spacious modern apt 에어비앤비

by Joy and Jay 2018. 4. 7.

 

 

20180404

부부세계일주 숙소리뷰

페루 쿠스코

 

 

 

#숙소이름: Bright and comfy bedroom in spacious modern apt (에어비앤비)

#가격: 6박7일, 개인실, 285.01PEN (97,759원, 1박 16,293원)

#특징: 최신 아파트, 고양이 2마리, 넷플릭스 및 유튜브, 플레이스테이션, 공용욕실, 공용주방

#장점: 호스트 친절, 최신식 주방용품, 파티오가 있어 환기 잘 됨

#단점: 아르마스 광장 대비 숙소가 약간 고지대에 위치, 난방안됨, 방음

 

 

쿠스코는 숙박을 하게 되는 도시 중에서

아바나와 비슷하게 일주일동안 머물게 되는 도시였다.

 

그래서 숙소를 고를때 조금 더 신경을 썼는데

쿠스코의 숙박비가 워낙 저렴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괜찮은 숙소를 잡을 수 있었다.

 

그런데 실제 쿠스코에 도착하여 

택시를타고 에어비앤비에서 예약한 숙소에 도착하고 나니

정말 깜짝 놀랄 수 밖에 없었다.

 

호스트가 조금 늦는 바람에

아파트 앞에서 한 10분정도 기다리기는 했는데

 

아마 숙소 주변에서 가장 좋은 집이었던것 같다.

호스트에게 물어보니 지은지 2달 밖에 안되었다고 하고

우리가 머무르는 중에도 새로 방을 꾸미고

방을 내놓을 준비를 하는것 같았다.

 

 

 

새로지은 집 답게 거실도 널찍하고 부엌도 최신식이었다.

특히 식기도구와 주방용품도 

다른 에어비앤비에서는 보기 힘든 정도의 수준이었다.

그래서 오랜만에 마음껏 요리를 할 수 있었다. ㅎㅎ

 

 

 

방도 널찍하니 여유가 있었고, 침대도 넉넉했다. ㅎㅎ

 

 

 

그리고 숙소의 테라스에서도 보이는 집앞의 공원

 

주로 개들의 차지였지만 날씨가 좋을때는

바깥의 공원을 보며 커피도 한잔 했다. ㅎㅎ

 

 

 

 

그리고 호스트가 있을때만 볼 수 있던 고양이 두마리 ㅎㅎ

 

 

 

쿠스코 숙소는 

정말 에어비앤비를 사용해보면서 머물게된 숙소중에

최고의 숙소였다.

 

 

 

 

▼ 아래 링크를 통해 에어비앤비에 가입을 하면 ₩32,000의 여행 크레딧이 적립됩니다. ▼

http://www.airbnb.co.kr/c/chanjongl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