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 세계일주/04. 볼리비아

[부부세계일주 숙소리뷰] 볼리비아 산타크루즈: Habitacion en DPTO AMPLIO,MODERNO ZONA RESIDENCIAL 에어비앤비

by Joy and Jay 2018. 4. 16.

 

 

20180414

부부세계일주 숙소리뷰

볼리비아 산타크루즈

 

 

 

#숙소이름:Habitacion en DPTO AMPLIO,MODERNO ZONA RESIDENCIAL (에어비앤비)

#가격: 2박3일, 개인실, 65.23USD (70,992원, 1박 35,496원)

#특징: 건물내에 수영장, 사우나, 헬스장 이용가능, 개인화장실, 공용부엌, 고양이

#장점: 최신형 건물, 보안, 넓은거실, 친절한 호스트

#단점: 가격

 

 

산타크루즈 숙소는 그동안 밀렸던 빨래 때문에

세탁기를 사용할 수 있으리라 예상하고 조금 비싸지만

예약을 진행했던 숙소였다.

 

우버를 타고 숙소에 도착해보니

에어비앤비에서 보았던 사진대로 정말

최신식의 아파트였다. ㅎㅎ

 

거실은 정말 넓고 테라스에는 해먹까지 ㅎㅎ

 

부엌은 실제 호스트도 같이 사용하는 부엌이라

각종 소스에 최신 주방용품까지 다 구비되어있었다.

 

그리고 화장실은 총 4개가 있어 

샤워실딸린 화장실을 우리가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었다.

 

 

 

 

그리고 이 아파트에는 주민들이 공용으로 사용하는 시설이 있었다.

수영장, 사우나, 헬스장이었는데

 

수영장은 24시간, 사우나는 밤 10시까지 사용이 가능했다.

우리는 저녁에 잠깐 올라가서 

맛만 보았는데, 장기투숙하시는 분들한테는 정말

좋을것 같은 시설이었다.

 

 

 

또한 빼먹을 수 없는 장점

방이 8층에 위치해 있었는데

밤이건 낮이건 탁 트인 산타크루즈 풍경을 볼 수 있었다.

 

 

짧게 머무른 산타크루즈 였지만

숙소 덕분에 편하게 잘 쉬고

계획도 잘 세울 수 있었다. ㅎㅎㅎ

 

 

 

 

▼ 아래 링크를 통해 에어비앤비에 가입을 하면 ₩32,000의 여행 크레딧이 적립됩니다. ▼

http://www.airbnb.co.kr/c/chanjongl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