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 세계일주/10. 이탈리아

[부부세계일주 숙소리뷰] 이탈리아 피렌체: Stanza Soprano 에어비앤비

by Joy and Jay 2018. 7. 8.

 

 

20180705

부부세계일주 숙소리뷰

이탈리아 피렌체

 

 

 

#숙소이름: Stanza Soprano (에어비앤비)

#가격: 4박5일, 개인실, 239.31EUR (314,073원, 1박 78,518원)

#특징: 세탁기 있음, 에어컨 없음, 공용화장실, 주방사용가능

#장점: 빠른 Wifi, 중앙역과 가까운 위치, 넓은 방, 조식제공

#단점: 호스트의 관심

 

 

피렌체 숙소도 로마와 마찬가지로 가격이 만만치 않았는데

역과 가까운 위치 중에서 거의 최저가의 숙소로 에어비앤비를 통해 예약했다.

 

로마에서 기차를 타로 피렌체 중앙역에서 내린 후 

약 5분 정도 걸었더니 우리가 예약했던 숙소가 보였다.

 

정말 지은지 100년은 되어보이는 집의 2층이었는데

오래된 계단을 올라가니 우리가 머물 숙소가 보였다.

 

 

에어컨도 없고 가구나 집 자체는 오래되었지만 

생각보다 방이 넓어서 짐을 여기저기 풀어놓고 넓게 쓸 수 있었다.

 

작은 침대까지 해서 3인이 쓸 수 있는 방이었는데

우리는 작은침대에는 짐을 풀고 ㅋㅋ

큰 침대만 사용했다. ㅎㅎ

 

 

 

 

공동으로 사용했던 거실과 주방 그리고 화장실도 만족스러웠다.

 

에어컨이 없어 낮에 조금 덥기는 했지만

거실에는 TV도 있고 조식으로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과자들도

있어서 며칠동안 아침으로 먹을 수 있었다.

 

 

 

 

주방과 화장실은 실제 호스트와 같이 사용을 해야 했는데

그래서인지 호스트가 쓰던 물건들도 많았다.

 

주방용품은 필요한것들은 하나씩은 다 있어서

우리가 밥해먹는데는 문제 없었다. ㅎㅎㅎ

 

 

 

 

구경거리가 많은 피렌체라서

숙소에 머물수 있는시간이 많지는 않았지만

크게 비싸지 않으면서 필요한것은 다 갖추고 있어서

편안하게 머물 수 있었다. ㅎㅎㅎ

 

 

 

 

 

 

 

▼ 아래 링크를 통해 에어비앤비에 가입을 하면 ₩32,000의 여행 크레딧이 적립됩니다. ▼

http://www.airbnb.co.kr/c/chanjongl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