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6 영국

[유럽 21박 23일 여행 D+3] 내셔널갤러리 & 파이브가이즈 & 코벤트가든 & 피카딜리서커스 & 리젠트거리 & 햄리스

by Joy and Jay 2017. 9. 3.

@ 16.09.14 ~ 10.06

기억을 더듬어 쓰는 21박 23일 세번째 유럽여행

 

 

런던 여행 세번째날!

 

타워브릿지 야경까지 보고 온 우리는 완전 꿀잠을 잤고,

이제 세번째날!!

 

어제 M&S에서 장만한 귤!!

너무 맛있어서 한동안 우리의 아침식사가 돼버렸다.

 

 

오늘은 비가 올 것으로 예상되서 실내 위주로 일정을 잡았고,

어제와 다르게 여유있게 다니기로 했다.

 

내셔널 갤러리 가는 버스 안

비와도 운치있어

 

 

버스에서 내려서 내셔널 갤러리로 고고

내셔널 갤러리는 토~목요일 10시부터 6시까지, 금요일은 9시까지 오픈하고, 

무료입장 개이득ㅋㅋ

 

 

하지만 예알못에 그림에 대해서 1도 모르는 우리는 배가 고파지기 시작했고

근처에 위치한 파이브가이즈를 가기로 했다 ㅋㅋ

 

여행가기전에 찾아봤던 런던 맛집 중에서

꼭 가고 싶었던 곳 중에 하나

 

 

파이브 가이즈는 일단 버거종류를 선택하고 

토핑을 정해야 한다

 

All Toppings Free !!!

 

다올려달라고 해도 된다 ㅋㅋㅋ

국대 도입이 시급함

 

그냥 햄버거/치즈버거를 선택하면 더블패티가 들어가고

리틀로 시키면 패티가 1장 ㅎㅎ

 

그래도 토핑때문에 푸짐하다

당연히 감튀까지 추가하니 넘나 맛있다.

 

리틀버거 두개에 감튀 음료까지 총 18.2 파운드

 

 

배가 넘나 불러서 우리는 좀 걷기로 했다.

내셔널 갤러리가 런던 중심가에 있어 

어디를 갈지 찾아보도가 가까운곳에 있던

코벤트 가든으로 고고

 

10분정도 걸어서 도착한 코벤트 가든 ㅋㅋ

 

여행 전에 찾아봤던 많은 블로그에서 보던 사진와 똑같았다.

 

 

맛집도 많고 그 유명한 쉑쉑버거도 있는데 

우리는 이미 배가 너무 불러서 ㅋㅋㅋ 구경만

 

코벤트 가든에서 마술 공연하던 아저씨 ㅋㅋ

조금 서툴렀다 ㅋㅋ 

 

 

지하에서 노래 부르시던 분 ㅎㅎ

 

 

40세 생일 맞으신 분ㅋㅋ

미스코리아 띠까지 두르고 계셔서 귀여워서 찰칵

 

 

코벤트 가든 구경을 마치고 

휴식을 취할 겸 간 스벅 

 

망고를 위한 스벅카드 ㅋㅋ 빅벤 득템

 

 

비도 오고 날씨도 추워

잠깐 숙소에서 쉬다가

다시 나온 피카딜리 서커스 !!!

셜록 오프닝 장면에 꼭 등장하던 곳.

 

이때부터 날씨가 맑아지기 시작했다 ㅎㅎㅎ

 

 

날씨가 좋아져서 우리는 또 무작정 걷기 시작했다.

걷다보니 우리가 갔던길이 리젠트 스트리트 ㅎㅎ

한동안 망고 노트북 배경화면이었다 ㅋㅋㅋㅋㅋ

 

 

리젠트 거리를 걷다가 나온 햄리스~!!!

완전 장난감 천국이었다. ㅎㅎㅎ

 

영국 근위병 플레이모빌

 

이때 살까 말까 고민했는데 ㅎㅎ

결국 런던 떠나는날 세인트 판크라스 역 햄리스에서 득템 !!!

 

 

댓글